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2022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개요 및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Sep 22, 2022
조회수
241
URL복사

2022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개요 및 의견수렴 안내

안녕하십니까? 대지중학교 교육공동체를 위하여 마음을 함께 모아주시는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022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 개요와 평가문항 의견수렴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목 적

교원의 교육활동에 대한 전문성을 진단하여 자기성찰과 성장의 기회 제공

평가 대상

2022학년도 기준 2개월 이상 재직하는 교원(계약제 교원 포함)

 

평가 종류/

평가참여자

학생

만족도조사

중1~중3 학생: 개별 교사 대상 만족도조사 참여

(단, 2개월 미만 재학한 학생은 참여에서 제외)

희망하는 교원에 대해서만 만족도 조사 실시

학부모
만족도조사

재학 중인 학생의 학부모

(단, 2개월 미만 재학한 학생의 학부모는 참여에서 제외)

희망하는 교원에 대해서만 만족도 조사 실시

평가 시기

11월

평가 방법

- 5단척도 체크리스트 문항과 자유서술식 응답 병행

- 온라인 평가 참여 방식 (※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평가 가능)

평가 문항

- 학교구성원 의견수렴→ 교원능력개발평가 관리위원회 심의를 거쳐 결정

평가관리기구

- 교원능력개발평가 관리위원회 설치(교원, 학부모 등 5인으로 구성)

교원능력개발평가 관리위원회 심의 후 운영 계획 수립

자세한 일정 및 평가 참여 방법은 평가시기에 맞춰 추후에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22학년도 교원능력개발평가의 실시에 앞서 학생ㆍ학부모만족도조사 평가문항을 공개하고 평가참여자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본교 교원능력개발평가 평가문항 예시안을 읽어보시고 수정ㆍ보완해야 할 내용이 있을 경우 의견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설문 참여 대상 : 평가참여자(학생, 학부모)

2. 의견 제출 기간 : 2022. 9. 21.() ~ 9. 26.()

※ 보내주신 의견은 교원능력개발평가 관리위원회 심의로 결정되는 문항 선정 기초자료로 활용 될 예정입니다.

3. 의견 제출 방법 : 이알리미 회신을 통해 제출

2022. 09. 21.

대 지 중 학 교 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새글[0]/전체[2032]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22학년도 2학기 Zoom 주소 안내 관리자 Aug 26, 2022 472
공지 대지중학교 신입생 교복 구매 안내문 관리자 Jan 10, 2022 1856
공지 대지중 각종 공사에 따른 협조 안내 대지중학교 Oct 6, 2021 2987
공지 대지중 공간혁신(2차), 러닝센터 설치 공사 안내 대지중학교 Jul 27, 2021 3552
2032 대지중학교 학부모회 공감 나눔 개최 안내 관리자 Dec 2, 2022 86
2031 3학년 졸업앨범 구입비 징수 안내 관리자 Dec 1, 2022 109
2030 2022학년도 3학년 학년말 진로 현장체험학습 참가비 안내 관리자 Dec 1, 2022 108
2029 12월 식단표 및 가정통신문 관리자 Nov 30, 2022 114
2028 2학년 2학기 2차 지필평가 운영 및 결시자 성적 처리 안내 관리자 Nov 30, 2022 112
2027 2022학년도 2학년 2학기 2차 지필평가 일정 및 시험범위 안내 관리자 Nov 30, 2022 126
2026 2022 학교문화 및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학교구성원 인식조사 시행 결과 관리자 Nov 29, 2022 117
2025 2023학년도 평준화 일반고 배정을 위한 지망 순위 제출 안내 관리자 Nov 24, 2022 119
2024 영상 콘텐츠 제작 관련 미디어 교육 신청 안내 관리자 Nov 24, 2022 119
2023 스마트폰 관리주간 운영안내 관리자 Nov 18, 2022 117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682명
  •  총 : 450,955명